Soul 유럽(EURO NCAP) 충돌/자세제어장치 테스트 영상
2009년 5월 27일 유럽신차평가 프로그램 NCAP에서 만점인 별 다섯개를 받은 쏘울
안정장치..옵션이 아니라 기본으로 좀 달아줬으면 좋겠다.
충돌테스트 영상
자세제어장치 테스트 영상 (처음 OFF 하고 두번째 ON Test)
역시 쏘울처럼 무게중심이 위에 있을 수록 균형잡기가 어려워 주행안정성이 보장 될 수 있도록
자세제어 장치는 꼭 필요할 것 같다.
64km/h 정면충돌 / 승차공간 사진 (사진을 클릭하면 큰 사이즈로 볼 수 있음)
(쏘울은 정면충돌시 대시보드에 의해 무릎, 허벅다리에 약간에 부상위험이 있으나
승차공간이 안정되게 유지되 높은 점수를 받았다.)
50km/h 측면충돌 사진
역시 사이드/커튼에어백
어린이 탑승 테스트
목부상 테스트
종합결과
쏘렌토 보다 높게 나온 Safety assist 보행자 안정성에서는 조금 낮은 점수를 보였다.
쏘렌토R충톨테스트 영상 / 사진
쏘렌토R 충돌테스트에서는 쏘울과 달리 A필러가 찌그러지고 운전석 바퀴가 실내를 밀어내
왼쪽발 부분에 필러가 뜯겨나갔다. 어린이 안정성도 쏘울이 미세하지만 앞섰다.
출처 : www.euroncap.com
2009년 5월 27일 유럽신차평가 프로그램 NCAP에서 만점인 별 다섯개를 받은 쏘울
안정장치..옵션이 아니라 기본으로 좀 달아줬으면 좋겠다.
충돌테스트 영상
자세제어장치 테스트 영상 (처음 OFF 하고 두번째 ON Test)
역시 쏘울처럼 무게중심이 위에 있을 수록 균형잡기가 어려워 주행안정성이 보장 될 수 있도록
자세제어 장치는 꼭 필요할 것 같다.
64km/h 정면충돌 / 승차공간 사진 (사진을 클릭하면 큰 사이즈로 볼 수 있음)
(쏘울은 정면충돌시 대시보드에 의해 무릎, 허벅다리에 약간에 부상위험이 있으나
승차공간이 안정되게 유지되 높은 점수를 받았다.)
50km/h 측면충돌 사진
역시 사이드/커튼에어백
어린이 탑승 테스트
목부상 테스트
종합결과
쏘렌토 보다 높게 나온 Safety assist 보행자 안정성에서는 조금 낮은 점수를 보였다.
쏘렌토R충톨테스트 영상 / 사진
쏘렌토R 충돌테스트에서는 쏘울과 달리 A필러가 찌그러지고 운전석 바퀴가 실내를 밀어내
왼쪽발 부분에 필러가 뜯겨나갔다. 어린이 안정성도 쏘울이 미세하지만 앞섰다.
출처 : www.euroncap.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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