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Soul VGT

미국 기아 쏘울 할로윈 파티 - Party Rock Anthem

짱이네 2011. 11. 17. 10:43

셔플덴스로 유명한 LMFAO 그룹이 쏘울 광고를 찍었네요
광고를 위해 만든 집에서 파티도 진행했나봅니다....
국내에도 이런 재미있는 행사 좀 했으면 좋겠어요...

<파티영상> 쏘울 라이트닝 스피커가 생각나죠?
하나 둘씩 참여하더니... 어린아이와 아기를 안고 있는 엄마까지ㅋㅋ
재미있어 보이네요 (저집..전기료 엄청 나오겠어요 ^^;)
처음에 혼자 춤추는 박스 쓴 사람이 Soul-MAN 이랍니다 ㅋㅋ



<행사 및 CF>



<쏘울 프로필사진> - 출처 : 기아클럽스


< 2012 쏘울 북미 CF>



< LMFAO 뮤직비디오에 출현한 쏘울>
아.. 저 타이거 테칼 하고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