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Bullsone

불스원 천연가죽케어 스리즈

짱이네 2012. 3. 10. 21:32
'스원 남성모니터'로 선정되어서 지난 1월 '천연가죽 케어잼 사용기'
(
http://love-zzang.tistory.com/entry/bulljam )를 올렸는데 이번 2월 '남성모니터 4차 모임'에서
다시 천연가죽 케어 제품을
받아 사용해 보았습니다.

난번에 사용한 제품은 '천연가죽케어잼'으로 크림을 바르고 닦아내는 타입이었는데 이번에는 오염된 시트를 닦는 '천연가죽 크리너'와 액상타임에 케어잼 제품인 '천연가죽 케어잼 로션' 그리고 간편하게 쓸 수 있는 '천연가죽 보호 티슈'등 다양한 천연가죽 케어 제품을 받아보았습니다.



<불스원 천연가죽 케어 제품 스리즈>
왼쪽부터 '천연가죽보호티슈', 천연가죽 케어잼 로션', ' 천연가죽 알로에 크리너', '천연가죽 케어잼'




봄이 오면서 점점 따뜻해지는 날씨에 셀프세차장에 가서 차도 대청소하고  불스원 '천연가죽 케어' 제품으로 깔끔하게 내부도 케어해 보았습니다.


외부  세차 후 차량 내부도 청소하기 위해서 따뜻한 봄 햇볕에 일광소독도 시켜주고,
내부 정리와 함께 환기도 시켜줬습니다.



<불스원 천연가죽 케어 제품 사용하기>

완벽한 차량 내부 청소를 위해 천연가죽 케어잼 제품을 쓰기전에 먼저 크리너(천연가죽 알로에 크리너)를 이용해서 오염된 가죽시트를 닦아내 보았습니다.

'천연가죽 알로에 크리너'를 이용해 오염된 자동차 시트 청소
차에 아이들이 타고 나면 쉽게 시트가 지저분해지네요 우유먹다가 조금 흘려서 오염이 된 시트입니다.
천공시트 안쪽에도 하얀색으로 오염되어 있네요.



크리너를 사용하기 전에 먼저 뚜껑을 돌려서 열어 안에 보호캡을 제거하고 사용합니다.
처음에 제품이 나오지 않아서 당황스러웠는데 사진처럼 안에 보호캡이 있네요


보호켑을 제거하니 안에 노란색 제품이 보이고 향기로운 알로에 향이 풍기네요


적당량을 헝겁에 묻혀 오염된 부분을 문질러 닦아 줍니다.



'천연가죽 알로에 크리너'를 사용해서 우유흘린 자국을 닦아내 보았습니다.
시트 천공속에서 굳어있던 우유자국도 깔끔하게 닦아졌네요.



간편하게 시트 케어 하기

시트에 오염물을 제거하고 '천연가죽 케어잼' 스리즈 제품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지난번 '천연가죽 케어잼'을 사용하고 2달 반 정도 지나서 광택이 약간 줄어들었는데 이번에는 간단히 쓸 수 있는 '천연가죽 보호 티슈'를 이용해서 자동차 시트에 사용했습니다.


켑을 열면 안에 보호 스티커가 있습니다. 사용시에만 잠깐 스티커를 들어서 안에 '티슈'를 한장 꺼내 사용하고 용기안에 들어 있는 제품이 마르지 않도록 다시 스티커를 닫아 보관합니다.


티슈를 한장씩 뽑아 쓸 수 있습니다. 


시트를 간단하게 문질러 사용합니다.

티슈로 문질러 준 부분은 향기로운 향과 함께 광택이 나네요^^


지금까지 불스원에 다양한 '천연가죽 케어'제품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천연가죽 케어잼' 보다는 효과가 좀 덜하지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든 편리한 제품이네요
나이가 한살 더 먹으니 '귀차니즘'이 점점 심해지는데 앞으로 이 제품을 자주 이용 할 것 같습니다.

스원에서 한 파트에 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해 사용자 개개인의 취향에 맞춰 사용할 수 있네요.
앞으로도 다른 파트에서도 좀 더 다양한 형태에 제품이 출시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천연가죽 케어잼 CF>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