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Bullsone

가죽도 피부다! 천연가죽 케어잼

짱이네 2012. 1. 7. 00:21

'스원 남성모니터'로 선정되어서 받은 '천연가죽 케어잼'을 직접 가죽제품에 사용해 보았습니다.

<제품정보>
제품명 : 천연가죽 케어잼
용도 : 천연가죽과 인조가죽의 보호 및 광택
용량 : 80g
성분 : 코엔자임 Q10, 비타민 E, 라놀린, 유지, 향
표준사용량 : 자동차시트 전체 기준 5~6회 사용, 4인용 쇼파 기준 4회 사용
사용방법 : 스폰지에 케어잼을 묻여 가죽 표면에 바른 후 극세사로 광택이 나도록 닦아줌
가격 : 2만3천원


<천연가죽 케어잼 구성품>
케어잼의 구성품은 '케어잼, 스폰지, 극세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용기는 꼭 화장품용기를 닮아 화려하고 이쁘네요. 함께 들어있는 스폰지와 극세사는 케어잼을 바르고 닦아내는데 사용합니다.

용기를 개봉하니 보습로션 냄새와 비슷한 향이 올라옵니다. 빨리 가죽제품에 사용하고 싶어 차에 바르기 전에 집에 있는 가죽쇼파에 먼저 사용해보았습니다.

<천연가죽 쇼파에 사용>
효과를 알아보기 위해 쇼파에 만 먼저 사용해 보았습니다. 2년 정도된 쇼파가 광택이 많이 죽어서 칙칙했었는데 케어잼을 바른쪽은 광택이 살아나기 시작했습니다.
  아빠가 열심히 바르고 문지르는게 잼있어 보였는지 아들녀석이 해보겠다고 스폰지를 들어 나머지 반쪽을 내주었습니다. 맛있는 냄새가 난다며 열심히 바르더니 이내 실증내고 달아나네요^^;

케어잼을 바른쪽이 확실히 구분이 되네요.


<차량 전좌석에 사용>
영하 9도
로 내려간 한겨울 강추위속에서 차량 전좌석에 사용해보았습니다.
 추위속에 케어잼이 딱딱해졌지만 효과는 가죽쇼파에서 사용했던 것 만큼 효과가 확실하게 나타나네요.
 열심히 바르고 문질러 주었습니다.

전부 시공하고 보니 기어봉도어트림도 가죽제질로 되어있어서 같이 시공해 주었습니다. 역시 반짝 반짝 광이 잘나네요. 전체 다 바르고 닦아내는데 한시간 정도 걸렸네요 사진을 찍느라 좀 시간이 길어진 것을 감안하면 5인승 차 한대 시공하는데 30분이면 충분할 것 같습니다.

<차량에 천연가죽 케어잼을 사용한 사진>


스원 천연가죽 어잼을 사용해 보니 향도 자극적이지 않고 광택효과도 뛰어나지만  가장 은 점가죽표면이 드럽게 변한 것 입니다. 가죽표면이 꼭 기피부처럼 부드럽고 자피부처럼 매끈하게 변하는게 정말 신기하네요.  아마 화장품에 쓰이는 엔자임 Q10 성분때문에 이렇게 변하는 것 같습니다. 쇼파에 사용하고 나서 아이가 잠자리에 들 시간인데 너무 부드럽다며 쇼파에서 잔다고 할 정도이니 그 효과가 정말 뛰어난 것 같네요. 단 케어잼을 바르고 잘 닦아내지 않으면 끈적끈적일 수 있으니 같이 들어있는 극세사로 잘 닦아내야 합니다.

가 정말 뛰어난 '천연가죽 케어잼'의 가격은 2만3천원 대로 비싼편이지만 저처럼 번 사용해본 사람은 다시 사용할 것 같네요. 아! 사용해본 사람들이 다시 합리적으로 재구입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리필키트'가 나왔으면 좋겠어요. 용기 안쪽에 케어잼이 담겨있는 흰색 반원 부분을 분리할 수 있게 하여 안에 케어잼 내용물만 교체할 수 있도록 하면 용기와 스폰지등 다른 구성품들의 비용을 절약 할 수 있고, 따라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리필키트만 구입할 수 있게 한다면 경까지 생각하는 완벽한 제품이 될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