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Bullsone

그랜드 카니발 - 불스원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및 타이어교체

짱이네 2012. 4. 8. 23:14

그동안 위험하게 타고 다녔던 타이어
한번도 갈지 않고 탔던 실내 에어컨 필터를 교체했습니다.

운전석 앞 옆면이 파손된 타이어입니다.
아직 쓸만한 조수석 앞 타이어는 탈거 후 카센터 창고에 보관해 달라고 했습니다

마모가 심한 뒷타이어.. 탈착해서 보니 편마모가 심한 상태였습니다 
타이어4짝 교체후 얼라이먼트를 좀 신경써서 봐달라고 햇습니다. 

 

한국타이어 벤투스 AS..  SUV용 프리미엄급 타이어입니다. 

 

 

 

(1312) 2012년 13주차 생산품으로 4월 첫째주에 생산된 타이어네요

 트레드가 깊어서 오래 탈 수 있겠습니다. 물론 아껴서 타야겠죠^^;

 

 

 한짝 ~ 한짝 교체할 때 마다
쏘울에 쓰던 "불스원 타이어광택 보호제"도 뿌려주었습니다.

 

 뿌릴때 지그제그로~ '췩!~췩!'

 타이어가 반짝 반짝 하네요. 타이어 고무냄세도 오렌지향으로 덥어주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언라인먼트~

결과지를 받고 설명을 들었는데 최대한 맞췄는데 사고 영향으로 완벽하게 잡을 수 없다고 합니다.  운전석 쇼바 부분을 조절해야지 완벽하게 맞출 수 있다고 하네요..
즉 쇼바를 교체해야 완벽하게 맞춰서 탈 수 있다고 합니다.

그냥 타도 주행에는 큰 영향이 없다고 합니다.

 실내 에어컨 필터를 교체하기 위해서 탈거했습니다..

아주 그냥 시커먼게... 하얀색을 찾아볼 수 없네요

 

 헉... 카센타 사장님도 이런차 정말 오랫만에 본다고 하시네요....

보통 차에 실내 에어컨 필터가 있는지도 모르는 사람은 차 폐차할 때 까지 저런 공기 마시며 운전한다고 합니다... @@

 정말.. 심하네요

 앞차 매연 냄새는 물론 황사먼지, 세균까지 잡아주는 "불스원 프리미엄 필터"로 교체했습니다.

(블로그 - 불스원 프리미엄 에어컨필터 사용기
http://love-zzang.tistory.com/entry/bullsoneAir  )

 <불스원 프리미엄 에어컨/히터 필터 CF>

 

 왼편은 순정필터 오른쪽 파란것이 불스원 프리미엄에어컨 필터 입니다.

 

 이제 깨끝한 공기마시면서 운전하고 다닐 수 있겠네요^^

 그리고!... 엔진오일 체크하려고 오일레벨게이지를 들어올리니 저렇게 되어있더군요.-_-;;

아마 전에 엔진오일 작업하던 카센터에서 부러진것 그냥 꼽아 두었나봅니다....

어떻게 했길레... 플라스틱 안에 철심까지 끊어져 버렸네요

요건 월요일부품점에 주문해서 수요일에 입고 된다고 합니다...

엔진오일 양도 조금찍혀있고 지난번 엔진오일 갈고 주행거리 9,000 Km 정도

 되었으니 다음에 들려 엔진오일 교체할 때 오일레벨게이지도 갈아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