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Soul VGT

쏘울 순정 고무매트

짱이네 2011. 11. 11. 06:49

북미에서 판매되는 쏘울 순정용품으로 나오는 고무매트 입니다.

미국에 현지에 있는 분이 직접 구해주셔서 한국으로 공수해온 놈이네요

매트깔기전에 실내세차부터하고...


고무매트 개봉~
고무냄새가 좀 있겠지? 생각했는데 나지 않네요..ㅎㅎ


운전석 매트의 뒷면입니다..
밀림방지 고정고리가 있고 돌기가 있어서 미끄럼방지가 이중으로 되네요
4개의 매트 전부 다 돌기처리가 되어있네요


운전석 밑에 미끄럼방지 고리와 잘 고정 됩니다.


내수용차 조수석에는 고정고리가 없습니다..
 수출형에만 매트고정고리가 있네요


뒷자석은 가온데 부분 매트가 없어서 좀 썰렁하네요
가온데만 따로 만들어서 깔아야겠습니다.


빨강 쏘울 이니셜이 검은색 매트와 잘 어울리네요








이제 비/눈 오는 날 좀 편하게 지낼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