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T/Smart phone

SK텔레콤 우량고객 AS로 밧데리구입

짱이네 2011. 11. 22. 00:36
아침부터 갤럭시S2에 전원이 꺼지는 현상때문에 삼성에서 AS로 밧데리를 신품으로 교품받았다.
지난주 토요일에 보드를 교체했었는데 보드문제가 아니라 밧데리 이상이였다...

지난 7월초에 갤럭시S2를 구입했으니 4개월 조금 넘었는데.. 밧데리 수명이 다 되어 밧데리가 절반이상 소모되면 저절로 재부팅되거나 꺼지는 현상이 있었다.
 
처음에는 메인보드 이상으로 교체를 받았는데 밧데리 이상때문에 이런 문제가 발생하다니.. 밧데리 내구성이 별로인 것 같다.

삼성에서 밧데리 두개를 교체받고 SKT지점에 들렸는데 우량고객 AS로 밧데리를 두개 더 구입해서 갤럭시 S2 밧데리가 총 네개가 되었다. 밧데리의 보증기간은 구입일로 부터 6개월이라고 하니 밧데리에 전부 구입날짜와 순번을 표기해줬다..

아.. 그리고 안경수건?도 준다...


SKT 우량고객 AS
AS및 밧데리 구매비용 80% 지원 (VIP 10만원 GOLD 5만원 한도내)
(밧데리 구매는 1년에 2개 까지 지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