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Bullsone

불스원샷 트럭/버스용 1.5리터

짱이네 2012. 2. 13. 23:08

불스원샷 트럭, 버스용 대용량 제품인 1.5리터 제품 기존 제품용량에 3배 되는 용량으로

대용량 연료탱크를 가지고 있는 트럭 및 버스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화물트럭에 넣어 보았습니다.

기사님은 차량 진동이 좀 커지면 가끔 불스원샷을 이용한다고 하시네요.

역시 운수업을 하시는 분들은 이미 불스원샷을 애용하고 계셨습니다

이번 겨울은 요넘으로 ~

안타깝게도 영하 18도가 가까운 혹한에 연료라인에 경유가 얼어붙어서 운행을 포기하고 있었습니다.

힘들어하는 트럭에 보약을 ~

<불스원샷 트럭/버스용>


녹색기술인증 마크




불스원샷으로 보신?할 트럭




트럭에 연료탱크용량은 400리터나 된다고 합니다.


연료를 훔쳐가지 못하도록 차키를 돌려 연료탱크를 열 수 있도록 되어있네요


불스원샷도 넣을 준비를 합니다.


뚜껑을 열면 저렇게 봉인이 한번 더 되어있네요
비닐을 반쯤 들어올려서 잡아떼면 쉽게 떼어집니다.


깔끔하게 봉인까지 제거했네요


자 이제 불스우원샷을 연료탱크에~ 넣습니다.


대용량이라서 들어가는 시간도 좀 걸리네요


연료탱크 위에 적재함 때문에 마지막 한방울 까지 들어가기가 힘드네요




마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불스원샷 트럭/버스용 제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