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스노우체인추천] 오토삭 직물 스노우 체인 개봉기

짱이네 2011. 12. 28. 22:48
오토삭 체험단에 선정되어서 지난 크리스마스이브에 받은 'AutoSock'을 개봉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옷 포장지에 배송온 'AutoSock'>
인터넷 오픈마켓에서 구입시 포장되어 온 포장지와 똑같은 포장지에 'AutoSock'이 담겨왔네요^^;
직물 타입 스노우 체인이여서 포장도 간단합니다. (근데...포장지에 상처는 옥에 티네요)


<개봉전>
포장지를 벗겨내니 쇼핑백 처럼 포장된 'AutoSock'이 보이네요


<포장지 뒷편 주의사항>
'AutoSock' 뒷면에는 몇가지 주의사항이 적혀 있습니다. 중요한 안전에 관한 것이니 만큼 꼼꼼하게 읽어 보았습니다. 그 중 50km/h 미만으로 주행하고, 단거리 비상탈출용으로 쓰라는 문구가 눈에 띄네요.
설마 스노우체인을 상시용으로 달고 쓰는 사람은 없겠죠?


<무게>
무게는 약 1.2kg 으로 아이가 쉽게 들어올릴 정도로 가볍습니다.
요즘 택배상자만 오면 쪼로로 달려나와서 제일 먼저 뜯어보는 첫째 짱이가 먼저 관심을 보이네요^^;


<'AutoSock'구성품>
'AutoSock'직물체인 두 개, 사용설명서, 적용타이어, 비닐장갑


<전면부>
다른 직물타입 체인과 달린 'AutoSock'은 전면부에 두개에 십자가로 튼튼하게 잡아주도록 디자인 되었는데 이것은 체인을 장착하고 주행중 체인 벗겨져 자동차 바퀴 축에 감기는 것을 방지해준다고 합니다.
실제로 예전에 이런 경험을 해본 저로써는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 중 하나네요.
(예전에 고속도로 주행중 마대자루?가 바퀴에 감겨서 등속조인트 부분에 감겨서 파손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결국 고속도로 갓길에 세우고 견인차에 실려서 고속도로를 빠져나왔네요) 


튼튼하게 박음질 된 'AutoSock'직물 체인


<후면부>
후면에는 바퀴를 감싸고 튼튼히 버틸 수 있도록 고무링으로 처리되어 있습니다.
타이어 사이즈에 딱 맞도록 설계되어 있어서 장착하면 타이트하게 잡아 줄 것 같네요.


고무링 처리된 부분도 튼튼하게 박음질이 되어 있습니다.


사진찍고 있는데 아이들이 장난을 치네요^^;
뒤집어 쓰고


안에 들어가고..^^;


안에서 장난감 자동차를 가지고 놀고 있습니다..^^; 


둘째도 오빠 따라서 들어가네요^^:


차 휠이 18인치 플라워 휠이여서 직물타입체인만 사용가능했었는데 이번에 'AutoSock'을 만나게 되어 이번 겨울은 든든합니다. 이제 눈내리는 날 테스트 해 보면 되겠네요. 자세제어장치(VDC)를 끄지 않고 사용이 가능하니 이번 테스트에서는 VDC가 제대로 작동이 되는지 한번 보겠습니다. 일부러 상황을 만들지 않겠지만, 빙판길에서는 간간히 작동하는 것을 계기판 작동표시등을 통해 확인했었는데 과연 'AutoSock'을 장착하고도 제대로 작동하는지 궁금해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