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어린이용 카시트 - Kiddy Cruiser pro (살펴보기)

짱이네 2012. 5. 24. 22:28

와 함께 기아클럽스 연합정모 참여했다가 알게된 '키디 카시트' 

 이제 5살이된 짱이에게 어린이 시트를 하나 해주고 싶었는데 마음에 쏙 드는 어린이 카시트를 만났네요.

 

<키디 크루져 프로 'Kiddy Cruiser pro' 어린이 카시트> 

 

포장을 뜯기 전에 '크루져 프로' 어린이 카시트 입니다

 

 

개봉을 해보니 여기저기 테그가 많이 붙여있네요

(안전기관에 Test 부터... 15Kg ~ 36Kg 까지 사용가능...)

 

 

 

앙증맞은 키디 로고 *

 

기업 철학을 엿볼 수 있는 문구 'WE LOVE OUR KIDS'

 

 

'Kiddy Cruiser pro' 좌측

 

'Kiddy Cruiser pro' 우측

 

 

차량 등받이에 기대어 저렇게 각도조절이 가능합니다.

 

측면에는 벨트를 'Kiddy Cruiser pro'에 걸어 매는 모습과 사용 체중(15kg ~ 36kg)이 적혀있네요

 

'Kiddy Cruiser pro' 뒷면

머리부분에 사용 연령에 맞도록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회색 손잡이가 있고

등받이 부분에는 매인설명서 외에 설치설명서가 따로 들어있습니다.

 

 

케이스를 열면 'Kiddy Cruiser pro' 간단한 설치설명서가 하나 더 있습니다.

 

 

'Kiddy Cruiser pro' 뒷면 밑 부분에는 제품 씨리얼 번호와

가온데 '유럽 어린이 안전규격'인 ECE마크(오렌지색 라벨)가 있습니다.

아동 몸무게에 따라 까다롭게 실시한 충돌테스트를 통과한 유럽인증이니 만큼 믿음이 가네요

 

 

 

아.. 제일 중요한 사용설명서를 빠뜨릴뻔 했네요

정식수입품에 맞게 한글로 자세하게 사용방법과 주의사항이 나와있네요

 

 

 

 

 

키디 카시트에 5년 무상교환 프로그램

10Km/h 이상 속도에서 사고 발생시 제품 손상 확인 절차 후 카시트를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프로그램이네요

 

 

키디에서 받은 'BABY IN CAR' 차량용스티커 입니다.

반사지로 되어있어서 밤에도 잘 보이겠네요

 

 

 

 

요건 기아클럽스 행사에서 짱이가 그린 카니발 입니다^^:

아직 5살인데 카니발 옆모습에 창문이 세개인 것을 잘 생각해서 잘 그렸네요

빨리 차에 설치해서 짱이와 함께 나들이 가보고 싶네요

키디와 함께 라면 든든할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차에 설치해서 이용해본 실 사용기를 올려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