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 4

개성과 센스 넘치는 쏘울 부스터 UFO CF

2019. 01. 23 런칭된 쏘울 부스터 (쏘울 3세대) CF 영상입니다. 줄거리는 ... 자작 자동차로 Soul을 만들고 있던 아이가 UFO추락 현장을 목격하고 추락한 UFO에서 꺼내온 큐브를 만들고 있던 자동차에 놓았더니 쏘울 부스터로 탄생!... 아직 출시 전인 쏘울부스터EV(전기차)는 CF마지막에 잠깐 UFO가 다시나타나 전기차로 바꿔주는 센스! (CF를 끝까지 보셔야 합니다.) (제공 : 기아자동차) 쏘울에 넘치는 개성만큼이나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스토리가 있는 광고 좋았습니다. 사실 기아자동차에서 UFO가 등장하는 CF를 만든건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K5 광고에서 처음 사용했었죠... 광고 정말 잘 만들었죠? https://love-zzang.tistory.com/entry/K5-UFO-C..

쏘울부스터 신차발표시승회-쏘울EV

기아자동차 쏘울3세대 모델인 쏘울부스터의 신차 시승회를 2019. 1. 23. 스테이지28에서 열었습니다. (서울시 강동구 소재) 이날 행사에서는 시승도 함께 병행 하였는데요. 약 80여대의 쏘울 차량 준비되어 행사장에 초청받아 왕복 약 55km정도 직접 운전하며 시승했습니다. (아쉽게도 EV모델은 시승차가 없고 가솔린 모델만 진행했습니다. EV는 3월 정식 출시 후 진행?하겠죠?) 쏘울 부스터 신차발표시승회 행사장 공개 전 쏘울 부스터 EV 가림막 사이로 쏘울 고유의 케릭터 라인이 잘 살아 있는 쏘울EV EV.. 기아자동차 쏘울 기획/마케팅 담당자가 직접 상품 개발 및 마케팅 설명을 하고 쏘울 부스터 가솔린 터보 모델과 EV (전기차)모델을 공개하였습니다. 쏘울1세대 라이트링 램프에서 발전한 사운드 무..

니로 에어컨필터 교체 방법(불스원 프리미엄필터 실패)

불스원 남성모니터 활동 경험으로 나름 불스원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가 있어 이번 미세먼지 사태에 대비 하고자 무려5만5천원이나 하는 불스원 프리미엄필터를 구매해서 교체해보기로 했습니다. 먼저 니로 에어컨필터를 제거합니다. 지세먼지에서 항균까지! 기대를 잔득 하고 교체에 들어갔습니다. 니로 조수석 수납함을 열면 양측에 동그란 손잡이가 보입니다. 동그란 모양 손잡이를 돌려서 빼 냅니다. 사진처럼... 동그란 손잡이를 빼어내면 수납함이 아래로 빠집니다. 그리고 좌측에 걸려있는 것도 우측으로 밀어 빼어 냅니다. 이제 에어컨 필터함이 보입니다. 화살표 부분을 눌러서 빼어냅니다. 이제 에어컨필터가 보이네요! 에어컨필터를 빼내면 사진처럼 AIR-FLOW 방향이 화살표로 표시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교체 ..

☆자동차 2019.01.18

쏘울EV 사전계약 가격 / 니로EV실구매비용

안녕하세요? 짱이아빠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글 남기네요. 이번 2019. 1. 14 사전계약(전기차 2천대 소량생산) 을 시작으로 출시될 쏘울EV를 보면서 쏘울EV 구매 예상가격과 그동안 니로EV를 타본 소감?잠시 남겨봅니다. http://www.etnews.com/20190111000193 쏘울 EV가 출시되면 2019년 전기차 경쟁은 더 치열해지겠는데요. 쏘울EV 사전계약 가격표를 보니 최저가로 대전/세종 기준 보조금 받고 3,100만원(흔히 깡통차) 풀옵션차량은 3,750만원 예상 할 수 있습니다. (글 하단 쏘울EV / 니로EV 가격표 참고) 니로EV풀옵 실구매가 3,655만원과 약95만원 정도 차이가 나는 것으로 봐서 기아에서 2019년도에 줄어든 전기차 보조금 (국고 -300만 지자체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