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Bullsone

불스원 아로마 방향제

짱이네 2011. 12. 2. 01:45

스원에서 젤 타입 방향제로 출시한 아로마 방향제 입니다.

천연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아로마 테라피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보는 것 보다 뜯어서 사용해봐야겠죠? (그래야.. 사용기라 할 수 있겠죠^^;)

<깔끔하게 포장된 불스원 아로마 방향제>


<포장 뒷면 제품설명>
불스원에서 제조하고 어쩌고 저쩌고~ 가장 주의 할 것은 먹지 말라는 겁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문구는
"쏫아지거나 흘러내릴 위험이 없어 어느 곳에서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역시 젤 타입이라서 흘러내리지 않는다? 한번 실험을 해봐야겠네요(밑에서 실험을..^^;)


<불스원 아로마 방향제 구성품>
방향제와 동그란 양면테입이 들어있네요



색상이 메탈릭 하면서도 젤 방향제의 색상이 은은한게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방향제 사용하기>
커버를 열어보니 안에 내용물이 밀봉되어 있습니다.


을 뜯어보니 은은한 향이 올라오네요


양은 가득 차있네요...
정말 흘러내리지 않는지 뒤집어 보고 싶었습니다^^;


탁!탁! 털었는데 쏫아지지 않네요 ^^;


바로 자동차 데쉬보드에 양면테입으로 붙여서 사용해봤습니다.
그렇게 확~ 향기가 강하게 풍기지는 않지만 은은하게 향이 풍기네요. 


<약 4주 뒤 불스원 아로마 방향제 모습>
한달이 다 되어서 상태와 용량을 체크해봤습니다.

데쉬보드 위에 놓고 사용했었는데..
제가 좌회전을 좀 심하게 하는지 젤이 오른쪽으로 쏠렸네요^^;


은 양을 확인해보니 1/5정도 줄었네요. 하면 통풍이 잘되는 차량에서 약 한 달 정도 사용 했는데 많이 남아 있는 것 같습니다. 상타입 방향제는 너무 빨리 없어지는 것 같았거든요.
 저 정도 양이 남아 있으면 앞으로 약 5개월 정도 더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약 6월을 쓴다는 건데..
비싼 액상타입 보다 향은 덜 하지만, 은은하고 오래가는 젤 타입 방향제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히 강한 향을 싫어하는 분에게는 딱 맞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